음악 이야기 / / 2021. 3. 6. 12:11

울랄라세션 - 가슴으로 운다 [오!삼광빌라 OST Part.21] - 가사 / 듣기



목 차


    오!삼광빌라 OST Part.21

     

    울랄라세션 - 가슴으로 운다

    가슴으로 운다 [작곡 : 캥거루 , 햇살 / 작사 : 캥거루 , 박도현 / 편곡 : 임수혁]

     

    내 사랑 그대여 거기 멈춰 서요

    나 지금 그대에게 가고 있어요

    그대 없이 난 이제 단 하루도 살지 못해서

    가슴으로 운다

     

    내가 정말 사랑했던 사람이

    세상 무엇보다 소중했던 사람이

    언제나 나의 곁에 영원할 것 같았던 그 사람이

    날 두고 가네요

     

    내 가슴이 죽을 만큼 너무 아픈데

    난 아직도 그대의 걱정뿐인데

    나에게는 세상의 오직 한사람

    그 사람이 날 떠나가네요

     

    내 사랑 그대여 거기 멈춰 서요

    나 지금 그대에게 가고 있어요

    그대 없이 난 이제 단 하루도 살지 못해서

    가슴으로 운다

     

    내가 정말 사랑했던 모습도

    누구보다 아껴주던 마음도

    뒤를 돌아보면 바로 서있을 것만 같은데

    돌아보면 그대가 없네요

     

    바보같이 이런 내 속도 모르고

    그 사람이 날 떠나네요

     

    내 사랑 그대여 내말 들리나요

    나 지금 미치도록 울고 있어요

    미안해요 난 그대 모습 하나 잊지 못해서

    그댈 불러본다

     

    내가 잊지 못할 나의 사람아

    듣지 못할 내 사람아

     

    어디에 있나요 내게 돌아와요

    나 지금 그대에게 가고 있어요

    지금 아니면 너를 후회하며 살 것 같아서

    네가 마지막 사랑 같어서

     

    제발 거기 멈춰서요 사랑해요 내 말 들리나요

     

    #가슴으로운다 #울랄라세션가슴으로운다 #오삼광빌라ost #오삼광빌라배경음악 #오삼광빌라울랄라세션 #울랄라세션삼광빌라ost #오삼광빌라음악 #삼광빌라ost #오삼광빌라ost21 #osotpart21 #가슴으로운다가사 #가슴으로운다뮤비

    #가슴으로운다mv #가슴으로운다m/v #가슴으로운다뮤직비디오

    반응형


    • 네이버 블로그 공유
    • 네이버 밴드 공유
    • 페이스북 공유
  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